굿바이 신박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51회 작성일 2026-05-16 17:31
본문
실험실의 든든한 구성원이었던 신진호 박사님께서 학위과정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신진호 박사님은 그동안 동물생산환경연구실에서 축산환경 분야의 다양한 연구를 수행하며 실험실 구성원들에게 많은 도움과 귀감이 되어주셨습니다. 연구에 대한 성실한 자세와 따뜻한 조언으로 후배들에게 큰 힘이 되어주신 박사님의 졸업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새로운 자리에서 지금까지 쌓아온 전문성과 경험을 바탕으로 더욱 빛나는 성과를 이루시길 응원하겠습니다.
신진호 박사님의 졸업을 다시 한번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이전글2026년 냄새환경학회 학생우수발표상 수상 26.05.19
- 다음글2026년 춘계 냄새환경학회 26.05.16